소녀시대의 진짜 소녀시절은?.."모태미녀 인증"

2012. 5. 11. 14: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진짜 소녀시절은 어땠을까. 제시카 태연 티파니의 소녀시절 사진이 방송을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소녀시대 VS 개그시대'라는 주제 아래 소녀시대의 세 멤버 제시카 태연 티파니와 개그우먼 박지선 정주리 신보라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시아를 넘어 세계를 사로잡은 소녀시대의 그리 평범치 않았던 유년시절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제시카다. 세계 10대 인형녀에 이름을 올린 제시카의 소녀시절은 지금과 마찬가지의 인형미모였다. 동생인 f(x)의 크리스탈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은 지금의 얼음공주 이미지는 온데간데 없었고 초등학교 4학년이었던 시절의 모습에선 어린 소녀답지 않은 성숙함이 눈길을 끌었다.

태연의 웃는 모습은 예나 지금이나 판박이였다. 애교있는 눈눗음에 활짝 미소지은 모습, 장미꽃밭에 턱을 괸 채 허공을 응시하는 모습에선 끼가 넘치는 태연의 소녀시절을 엿볼 수 있었다.

티파니의 사랑스러운 웃음은 타고난 것이었다.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티파니의 어린시절 모습과 중학교 3학년 시절 지금처럼 크고 동그란 눈, 오똑한 콧날은 모태미녀의 전형이었다.

소녀시대의 진짜 소녀시절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정말 사랑스럽고 예쁘다. 왜 소녀시대인지 알겠네", "이런 모태미녀들", "키만 훌쩍 자란 소녀시대", "저렇게 날때부터 예뻐도 되는 걸까"라는 반응을 전했다.

onlinenews@heraldm.com

◆ 여대생, 노래방서 노래 부르다 마이크 잡고 사망, 왜?

◆ 완벽한 시험감독 '화제'…"달인 등장, 그래도 사각지대는 있을거야"

◆ 홍대 버스 폭발, 운전기사 분신자살? 정확한 경위 조사

◆ '애정촌 홀린' 남자7호 누군가 했더니…힙합뮤지션 '시모'

◆ 고영욱 사건 재수사 "피해여성, 증빙자료 제출하지 못해"

◆ 주식투자 3개월 만에 원금회복 후 10억 번 사연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