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이민정 데이트 포착 '겨울밤 풋풋한 커플'
뉴스엔 2012. 5. 11. 08:51
[뉴스엔 이민지 기자]
공유와 이민정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KBS 2TV '빅' 측은 5월 11일 공유와 이민정의 겨울밤 거리 데이트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캔 커피를 하나씩 나눠 쥐고 함박눈을 맞으며 다정하게 걷고 있다. 영락없이 연애를 갓 시작한 커플의 모습이다. 떨어질세라 손을 꼭 잡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질투심을 자극한다.
이 장면은 극중 길다란(이민정 분)의 과거 회상 장면이다. 오매불망 기다리던 첫 스킨십에 닭살 멘트를 날리는 쑥맥 길다란과 그녀를 바라보며 미소짓는 완벽남 서윤재(공유 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CF 한 장면 같았던 공유와 이민정 커플의 데이트 장면은 밤새 촬영됐음에도 불구하고 구경 나온 시민들로 북새통을 이뤘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 공유와 쑥맥 여선생 이민정이 그려가는 로맨틱 코미디 '빅'은 오는 6월 방송 예정이다.
이민지 oing@
▶ '더킹' 이승기 슬픈악몽, 새드엔딩 암시? ▶ 손예진 성형논란 일축 "6일 몰디브서 귀국,성형할 시간없었다" 사진공개 ▶ 이제훈, 공대→한예종→댄스경연 1위까지 '파면 팔수록..' ▶ [포토엔]강유미 '마이크 든 모습마저 치명적~' ▶ 양승은 최대현 MBC노조 탈퇴, 동료 아나운서들 반응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