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신곡 '허쉬' 공개 '음원 인기 돌풍'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새 앨범으로 돌아와 인기 순항 중이다.
에이핑크는 9일 0시를 기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첫 번째 정규 앨범 '위나네(UNE ANNEE)'를 발표했다. 이들의 타이틀 곡 '허쉬(HUSH)'는 발표되자마자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에이핑크는 지난해 4월 데뷔해 댄스곡 '몰라요'로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이며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터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가 높았던 상황.
'허쉬'는 그러한 팬들의 기대를 십분 충족해줄 것으로 보인다. '허쉬'는 신예 프로듀서 라도와 휴우가 공동 프로듀싱한 곡으로 에이핑크만의 귀여운 복고적 매력을 듬뿍 담았다. 쉬운 멜로디와 스윙감 있는 보컬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유튜브에 공개된 '허쉬' 뮤직비디오에서 에이핑크 멤버들은 늘씬한 각선미와 시종일관 귀여운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의 첫 번째 정규앨범 '위나네(UNE ANNEE)'는 총 9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허쉬(HUSH)'를 비롯하여 지난 4월 19일 데뷔 1년을 맞아 팬들에 대한 감사를 담은 '4월 19일'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구성됐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은설 인턴기자]
▶ [화보] 이효리, 타이트한 초미니 볼륨감 `이렇게 짧을 줄이야~`
▶ 음악의 신 출연자, 고영욱과 무관‥추측 자제
▶ '울랄라' 임윤택 "암 4기, 더 나빠질 거 없다"
▶ 조승우-차지연, 뮤지컬 어워즈 홍보대사
▶ 김민서 수준급 그림실력 연기 이어 그림까지 섭렵
▶ 오초희 `헬스장 올킬 몸매` 인증 `내가 오초희다!`
▶ [화보] 원더걸스 선예, 다이어트 실패? '후덕' 외모 충격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