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형사' 작정하고 살찌운 강지환, 외모 몸매 다 포기한 메인포스터

뉴스엔 2012. 5. 9. 10: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형사'가 강지환의 망가진 모습을 담은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차형사'(감독 신태라)가 마성의 D라인을 자랑하는 극중 강지환 캐릭터 차형사의 대활약이 예고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메인 포스터는 앞서 공개된 거지꼴 강지환의 당당한 표정과 반전패션을 선보이는 패션 디자이너 고영재 역 성유리의 시크한 매력이 담겨 있다. 성유리는 단발머리에 붉은 립스틱, 옆트임 드레스로 한껏 멋을 내고 있으며 꽃모델 3인방 이수혁, 김영광, 신민철도 실제 톱모델 다운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강지환은 노란색 셔츠와 같은톤의 체크 바지를 입고 있으며 촌스러운 스카프로 차형사 룩을 완성해 뚱뚱한 형사일 뿐이지만 누구보다 시크하고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런웨이를 걷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 차형사는 취조실에서 꼬질꼬질한 양말을 집어 던지거나 단발머리에 핀을 꽂은 채 육중한 몸짓을 보여주는 등 그야말로 비주얼 쇼크를 선사한다. 또 패션 브레이커에서 패션 모델이 되기 위해 눈물겨운 트레이닝 과정으로 날렵하게 변신하는 모습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영화 '7급 공무원'으로 관객 400만명을 동원한 강지환 신태라 감독의 두번째 만남으로 관심을 받은 '차형사'는 냄새나는 꽃거지 겉모습과 D라인 몸뚱어리를 지녔지만 자나깨나 범인 검거에 매달리는 집념의 차형사(강지환)가 사건 해결을 위해 패션모델로 위장, 런웨이(패션쇼 무대)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션을 그린 코미디다. 5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화 '차형사' 메인포스터, 메인예고편 캡처)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박상민 벌금형, 아내 상습폭행 '1심 무죄 뒤집고 20만원 벌금' 박은지 "나가수2 생방송 실수에 김영희PD 한마디..잊혀지지않아" (인터뷰) 김혜영 김성태 파경, 김성태 "올해 1월 이혼 맞다" 인정 유준상 외고 어디? '명문 대원외고 출신' 엄친아답네 '사랑비' 장근석 윤아 아무리 노력해도 이뤄질 수 없네 '백허그 눈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