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석, 김구라 하차 '화성인 바이러스' 합류 확정
[OSEN=임영진 기자] 방송인 이윤석이 김구라의 후임으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합류한다.
'화성인 바이러스' 측은 8일 오전 "잠정 은퇴를 선언한 김구라에 이어 이윤석이 오는 10일 진행되는 '화성인 바이러스' 녹화에 자리한다"며 "기존 MC인 이경규, 김성주와 첫 호흡을 맞추게 된다"고 밝혔다.
'화성인 바이러스' 황의철 PD는 "김구라와 완전히 다른 개성을 지닌 인물을 찾던 중 '국민 약골'이라는 화성인다운 이윤석의 캐릭터와 여러 프로그램에서 이경규와 찰떡궁합을 보여준 점을 고려해 이윤석으로 최종 결정했다. 박사 출신 개그맨답게 해박한 지식에서 나오는 디테일한 분석으로 차별화된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윤석은 "이전부터 정말 재미있게 봐온 프로그램이고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진행해보고 싶었던 터라 MC 제안을 받고 기쁘게 수락했다"며 "대한민국에서 둘째 가라면 서러울 만큼 개성 넘치는 화성인들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고 기대된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오늘(8일)로 예정된 '화성인 바이러스'는 '지구인이 보고 싶은 화성인 베스트 5'로 스페셜 편성되며 이윤석은 오는 15일 방영분부터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plokm02@osen.co.kr
< 사진 > tvN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하, '슈렉-니모' 청첩장 공개 '센스굿'
- 곽현화, 비키니 입고 볼륨 자랑 '눈호강'
- 차인표, 김제동·이효리 치켜세운 이유는
- 다비치, 청순 외모에 반전 몸매 눈길 '확'
- YG 새 걸그룹, 성형불가 미녀들 속속 등장
- "美치도록 예뻐" 토니안, 첫눈에 반했다..모친도 "외국인 며느리OK"('미우새')
- 정주리, 다섯째 득남 4개월만에 여섯째 임신? “♥남편이 꼬신다"
- "여보→오늘부터 부부" 김종국x송지효, 또 핑크빛 터졌다..알고보니? ('런닝맨')
- 42세 이미도, 한 달 반만에 보디빌더 몸매 만들고 ‘00’ 욕심까지 낸다
- "난 왕따였다"..환희, '현역가왕' 출연→충격 비하인드 고백(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