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네생고깃간, '좋은데이' 소주 판매시작
김민정 2012. 5. 8. 09:32
[이데일리] 정육식당 프랜차이즈 `보리네생고깃간`을 운영하는 금천 F & B는 수도권 4개 매장과 대전 1개 매장에서 무학 `좋은데이 소주` 판매를 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좋은데이는 알코올도수 16.9도의 순한 저도주로 안양 비산점·안양 박달시장점·안양 평촌점·서울 은평구점·대전 테크노밸리점에서 판매된다.
|
보리네생고깃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리네생고깃간의 우수성을 한층 더 알리고, 건강한 소주브랜드인 좋은데이의 수도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리네생고깃간은 보리를 먹여 키운 저지방 고급육인 우리보리소와 우리보리돈을 사용한다. 특히 우리보리소는 우수성을 인정받아 (사)소비자시민모임에서 2007년부터 5년 연속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김민정 (a20302@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증권거래, 내 손안의 금융시장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국내 최고 증권 전문가 방송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