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슈즈의 자존심, '슈콤마보니' 세계 패션피플 매혹

박지혜 2012. 5. 1. 10: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지혜 리포터]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가 오는 5월 19일, 싱가포르 최대의 패션 이벤트인 `아시아 패션 익스체인지 2012(Asia Fashion Exchange 2012: 이하 AFX12)`의 패션 퓨쳐 나우를 통해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슈콤마보니는 뉴욕 출신의 티모 윌란(Timo Weiland), 멜버른의 배여진(Yeojin Bae), 베를린의 에스더 퍼르반(Esther Perbandt) 등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디자이너들과 함께 퓨쳐 패션 나우 온라인 사이트(www.futurefashionnow.com)에서 프리 컬렉션을 판매한다.

AFX12는 작년 아시아 패션 익스체인지의 블루 프린트에서 큰 관심을 받은 슈콤마보니를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첫번째 한국 브랜드로 선정했다.

오는 5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AFX12는 신예 디자이너들과 유명 디자이너들의 세계적인 쇼 케이스 `아우디 패션 페스티벌 싱가포르`, 전세계 신예 및 톱 디자이너들의 트레이드 쇼 `블루프린트`, 패션계의 주요 인물들이 참석하는 비즈니스 컨퍼런스 `아시아 패션 서밋`, 신예 디자이너 개발 프로그램 `아우디 스타 크리에이션` 등 총 4개의 주요 패션 이벤트로 구성된다.

박지혜 (noname@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증권거래, 내 손안의 금융시장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국내 최고 증권 전문가 방송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