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오은호 '시원한 쇄골+가슴라인 노출'

뉴스엔 2012. 4. 26. 19: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주(전북)=뉴스엔 김창현 기자]

제13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개막식이 4월 26일 오후 7시 전라북도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열렸다.

이날 제13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개막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 배우 오은호가 참석했다.

배우 이병준 김정화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제13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개막식은 정통 국악의 흥겨운 한판 '판타스틱' 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제13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개막작은 지난해 독일 베를린국제영화제 특별은곰상을 수상한 프랑스 출신 위르실라 메이에 감독의 '시스터'가 선정됐다. 제13회 전주국제영화제(JIFF)에서는 개막작을 비롯해 42개 국가 영화 184편이 상영된다.

제13회 전주국제영화제는 '함께 변화하는 영화제!'라는 슬로건 아래 4월 26일부터 5월 4일까지 9일 동안 영화의 도시 전주에서 개최된다.

김창현 kch9068@

이소라 나가수2 MC 하차설, 김영희PD "MC 아니다, 황당" '더킹투하츠' 하지원은 왜 하필 '유산'해야 했을까 김효진 '돈의맛' 포스터 무보정이었네..각선미 종결자 '적도' 임정은, 알고보니 13년전 살인사건 목격자 '충격반전' 짝 여자1호 거드름, 하버드대 학벌 아니었다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