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써니힐, 깜짝 걸그룹 결성 '로엔프린세스'

이정빈 인턴기자 2012. 4. 24. 0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정빈 인턴기자]

ⓒ출처=로엔엔터테인먼트 트위터

가수 아이유가 그룹 써니힐 멤버들과 깜짝 걸그룹을 결성했다.

지난 22일 오후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아이유+써니힐 인기가요에서 오랜만에 만나 급 결성된 로엔의 다섯 요정들 '로엔프린세스'를 소개 합니다"라며 두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가운데 선 아이유와 써니힐 멤버들이 같은 티셔츠를 맞춰 입고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특히 아이유는 지난 22일 입국 패션으로 화제가 된 검정색 선글라스를 살짝 내려쓰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지어 더욱 귀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네티즌은 "다섯 명 모두 미모가 뛰어나다. 특히 가운데 분!" "어느 나라 공주이길래 이렇게 예쁜 건가" "센터유! 우와 빛이 난다 빛이 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데뷔 4년 만에 전국투어를 연다. 오는 6월2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울산 전주 수원 부산 대구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아이유| 써니힐

julia0719@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빈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