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 탈락 이환희, 솔로 데뷔 본격 시동

2012. 4. 23. 12: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소녀시대 서현의 절친 이환희가 드디어 솔로 데뷔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환희가 오는 25일 솔로 데뷔 싱글곡 '비밀'의 공개를 앞두고 23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 이환희는 지난 2월부터 유튜브에 댄스 동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23일 소속사인 워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바탕으로 실력파 가수로서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이환희는 댄스곡 예상을 깨고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 '비밀'로 가요계의 첫발을 들여 놓는다. 작곡가 황재웅이 작업한 '비밀'은 따뜻한 봄 햇살을 연상케하는 미디엄템포의 발라드로 소녀의 고백같이 수줍고 설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첫사랑을 떠올릴 수 있는 따뜻한 느낌의 곡이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은 영화 '여고괴담5'의 여주인공 유신애가 맡았으며, 뮤직비디오를 통해 따뜻한 소녀의 감성과 가슴 설렘을 연기해 눈길을 끈다. 연출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홀리와 완이'의 박병환 감독이 맡았다. 박병환 감독은 제이세라 디셈버등 많은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바 있으며, 다수의 CF감독으로 활약중이다.

워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환희는 솔로로 가요계 신고식을 치르지만 향후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사진제공=티저 영상 캡처 화면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정시아, 둘째 출산…"좋은 엄마 되겠다"

◆ 유재석 외모에 강한 자신감, 이유는…

◆ 박태영-신지현, 열애…"오디션 최초 커플"

◆ 크리스, 전 여친 고소로 '출국 금지' 조치

◆ 유아인 "작가가 안티? 영걸 역 찌질해서 좋다"

◆ 게임으로 나빠진 우리아이의 눈! 수술로 해결될까?

◆ 4월에 보험 들어야 하는 진짜 이유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자동차전문섹션][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