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은정, 밀라노에서 얼짱 사진작가 변신
2012. 4. 18. 10:04
[OSEN=김나연 기자] 사진작가 조세현이 그룹 티아라의 은정을 극찬했다.
조세현은 지난 17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밀라노 거리와 잘 어울리는 사진 마니아 "함은정 포스". 이 정도면 멋지지 않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함은정은 트렌치코트를 입고 어깨에 카메라를 매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함은정은 한 손으로 카메라 바디를 잡고 다른 한 손으로는 줌렌즈를 매만지며 프로페셔널한 사진작가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에 함은정은 "카메라와 함께여서 멋져지는 겁니당. 에이구"라는 애교 섞인 글로 스승의 칭찬에 화답했다.
한편 티아라는 지난 10일 소속사 내 신인 걸그룹의 화보촬영과 배낭 여행차 유럽으로 출국했다.
nayoun@osen.co.kr
< 사진 > 조세현 트위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소이, 섹시 탱크톱 '탄탄복근 볼륨몸매 과시'
- 신세경 보고도 믿지 못할 외모..사람맞아?
- 유진-기태영, 섹시한 석양키스 '닭살커플'
- '역시 야구 성지' 창원, NC 흥행 걱정마!
- [단독] 강호동, '1박'하차-종편행 '첫 심경고백'
- "美치도록 예뻐" 토니안, 첫눈에 반했다..모친도 "외국인 며느리OK"('미우새')
- 정주리, 다섯째 득남 4개월만에 여섯째 임신? “♥남편이 꼬신다"
- "난 왕따였다"..환희, '현역가왕' 출연→충격 비하인드 고백(전참시)
- 지드래곤, 이주연과 5번 열애설 나더니 "결혼 생각有..축가는 내가"('할명수')[핫피플]
- "오늘부터 1일" 유승호♥지예은, 1살 연상연하 배우 커플 탄생 (런닝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