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형만·윤석주, 권영찬과 한솥밥 식구로
[스포츠월드]
개그맨 최형만과 윤석주가 동료 권영찬과 한솥밥 식구가 됐다.
지난해부터 권영찬은 스타강사 대열에 올라서, LG화학, ING생명, LG전자, 신한생명, 소상공인센터 등에서 월 5~10회 정도의 기업강연회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본인 외에도 주위 친한 선배와 후배인 최형만과 윤석주의 지원에도 나선 것.
최형만은 KBS개그맨 공채 6기로, SBS로 자리를 옮긴후에 '랄랄랄라 선생님', '돌의 인생학 강의'등 도올 선생의 흉내를 내는 강의로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철학과 신학을 공부하는등 개그맨을 웃기는 개그맨으로도 유명하다.
윤석주는 KBS 공채 15기로 KBS '개그콘서트'에서 '개그대국' '외길30년' 등의 코너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방송과 함께 스타들의 식스팩을 만드는 스포엔터데이너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개그맨 정종철과 오지헌, 박준형등의 몸을 식스팩으로 바꾸어 놓으면서 책을 출간하기도 했다.
권영찬은 자신의 사이트인 권영찬닷컴에 최형만과 윤석주의 프로필을 소개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권영찬은 "두사람 다 오랜시간 방송을 하며 인기 절정을 누려 봤으며, 또 힘든 상황으로 바닥을 친 만큼 두사 람의 인생학 강의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우리, 소녀에서 숙녀로…'섹시미' 눈길
◆ 유라, 숏커트 헤어 변신…"유라 맞아?"
◆ 씨스타 보라, 피에로 등문신 공개 '파격'
◆ 유인나, 한복맵시 뽐내…사극 첫 도전
◆ 류시원 아내는 왜 이혼을 결심했을까?
◆ 우리 아이가 근시라면 공부보다는…
◆ 대명리조트 회원권, 한시적 분양…지금이 구입찬스!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자동차전문섹션][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통한 소식통에 들었다”던 박지원…이재명 파기환송에 “예상외 판결”
- "(뉴진스) 계약은 장난이 아니다" 레전드 프로듀서의 일침
- ‘야구선수 출신’ 아빠 야구방망이에 온몸 멍든 채 숨진 11살
- “이것들 봐라? 한 달만 기다려라” 민주당 ‘보복’ 예고?…하루도 안 넘기고 심우정 총장 탄핵
- '도난 피해' 박나래, 결국 눈물 쏟았다…김지연 "한결같이 잘해준 유일한 분"
- 백종원 “이제 다 바꾸겠습니다”…50억 쏟아부은 이유
- 일부러 챙겨 먹었는데…1급 발암물질 검출된 건강식품 대명사
- “왜 죽었지” 오열하던 남편…신혼 아내 살해한 범인이었다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