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지드래곤이 백허그 했다.. 왕자병 심각"

이정빈 인턴기자 2012. 4. 3. 23: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정빈 인턴기자]

ⓒ출처=SBS '강심장' 방송화면

걸 그룹 2NE1의 공민지가 빅뱅 지드래곤의 왕자병을 폭로했다.

공민지는 3일 오후 방송된 SBS '강심장' YG스페셜에 출연해 "YG엑스파일을 공개 하겠다"며 지드래곤과의 일화를 밝혔다.

공민지는 "지드래곤은 후배들에게 자상한 매너남이다"라며 "하트브레이커 당시 금발을 하고 왕자님으로 변했다"고 전했다.

이어 공민지는 "미용실에서 지드래곤을 봤는데 나에게 백허그를 하더니 '민지야 친구들한테 가서 자랑해 오빠가 안아줬다고'라고 속삭였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에 지드래곤은 "내가 그랬어?"라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고 공민지는 "원래 나쁜남자가 그런다"며 반격했다. 이에 지드래곤은 씁쓸한 표정을 지으며 "버릇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공민지는 탑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농담한 사연을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2NE1지드래곤

[스타뉴스 핫뉴스] ☞ 남보라·노홍철, 과거 데이트 사진 공개 '여전하네''화성인' 얼굴은폐녀, 성전환 눈물고백 "나도사람"진재영, 4억 람보르기니 공개 '차가 몇 대?'수지 "김수현과 스캔들? 사실아냐..부풀려졌다"'결꼼' 이규한, 강혜정에 '나쁜손'..독한 로코 예고

julia0719@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빈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