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청강 '그리워져' 데뷔 확정, 위탄 우승자 위력 보여줄까

뉴스엔 2012. 4. 3. 1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청강이 타이틀곡 '그리워져'로 데뷔한다.

4월 3일 백청강 소속사 토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백청강은 4월 18일 디지털싱글 '그리워져'를 통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그리워져'는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백청강의 멘토였던 김태원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서 리듬감 있는 발라드 장르라 백청강과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실제 백청강은 데뷔곡 물망에 올랐던 여러 노래를 오랜기간 저울질하다 '그리워져'를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백청강은 2011년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1'을 통해 등장해 코리안드림을 이루고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이후 멘토 김태원이 속한 부활 콘서트를 통해 실력을 닦아왔고, 최근 데뷔 일자를 정하게 됐다.

한편 백청강 '그리워져'는 4월 18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수지, 김수현 민호 양다리 루머 해명 "친분 부풀려졌다" 김정운 "한혜진 예뻐서 착한줄 알았더니.." '패션왕' 신세경 이런 뻔뻔한 캔디를 봤나 '철면피의 최고봉' 화성인 얼굴은폐녀 알고보니 트렌스젠더 "나도 사람인데.." 눈물 고백 걸그룹 '안무잔혹사' 다리찢고 물구나무까지 효린 "굳이 해야하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