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 얼굴은폐녀 알고보니 트렌스젠더 "나도 사람인데.." 눈물 고백

뉴스엔 2012. 4. 3. 0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성인 얼굴은폐녀가 알고보니 트렌스젠더였다.

4월 2일 방송된 tvN '화성인 X파일'에서는 불법 성형 시술로 인해 치아가 없어지는 등 부작용을 겪은 얼굴은폐녀가 출연했다.

이날 화성인 방송에서 얼굴은폐녀는 액체 본드로 치아 모형을 만들었다. 8시간 끝에 치아 모형을 만든 화성인 얼굴은폐녀는 잠깐 쉬는 시간 제작진 눈치를 봤다.

화성인 얼굴은폐녀는 "말씀 안 드린게 있다"고 말한 뒤 머뭇거렸다. 화성인 얼굴은폐녀는 "성전환 수술을 했다. 트렌스젠더다. 너무 안 좋은 생각들 갖고 있으니 방송 안되면 어떡하나 해서 말 못했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화성인 얼굴은폐녀는 "나도 사람인데. 정말 살고 싶어서 그랬다. 살고 싶어서"라고 말하며 흐느꼈다.

화성인 얼굴은폐녀는 사람들 편견 때문에 트렌스젠더란느 사실을 숨긴 채 살아왔다. 화성인 얼굴은폐녀는 지난 2006년 3월 34세 늦은 나이에 성전환수술을 했다. 성전환 수술 전 화성인 얼굴은폐녀는 한 방송에 출연했다.

당시 28세였던 화성인 얼굴은폐녀는 고른 치아, 밝은 표정으로 방송을 했다. (사진=tvN '화성인 X파일' 캡처,화성인 얼굴은폐녀)

[뉴스엔 허설희 기자]

허설희 husul@

수지, 김수현 민호 양다리 루머 해명 "친분 부풀려졌다" 김정운 "한혜진 예뻐서 착한줄 알았더니.." '패션왕' 신세경 이런 뻔뻔한 캔디를 봤나 '철면피의 최고봉' 화성인 얼굴은폐녀 알고보니 트렌스젠더 "나도 사람인데.." 눈물 고백 걸그룹 '안무잔혹사' 다리찢고 물구나무까지 효린 "굳이 해야하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