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정경미 방송 중 키스, '장수커플의 위엄'

2012. 3. 30. 11: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경미 애정행각 ⓒ JTBC 제공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개그계 닭살커플 정경미와 윤형빈이 방송에서 키스를 선보였다.

30일 방송되는 JTBC '퀴즈쇼 아이돌 시사회' 녹화에서는 윤형빈과 정경미가 뽀뽀를 요청하는 출연진들의 성화에 공개적으로 입을 맞췄다.

이날 방송에서 윤형빈과 정경미는 각기 다른 팀에 배치돼 경쟁구도를 펼쳐야 하는 상황에 도달했다. 하지만 이에 윤형빈은 정경미가 이길 수 있도록 'X맨' 노릇을 자처했다.

정경미 역시 MC김구라가 윤형빈에게 개그감이 없다며 구박을 할 때마다 추임새 넣듯 남자친구의 편을 들어 애정을 과시했다는 후문.

한편, 윤형빈과 정경미의 애정행각은 30일 저녁 8시 45분 JTBC '퀴즈쇼 아이돌 시사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해피투게더' 정경미, 박명수 닮은 과거사진에 성형고백 "쌍꺼풀 했다"'해피투게더' 윤형빈, "정경미와의 커플링 서강대교에 버려" 고백'해피투게더' 정경미, "윤형빈에게 먼저 관심 표현했다" 고백이승윤 매너손, "보고 있나 윤형빈?" 셀카도 웃겨윤형빈, 식스팩 인증샷 공개 "저 아직 복근 살아있어요"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