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그대사' 이순재-조양자, 심상치 않은 첫 만남!

2012. 3. 27.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PLUS 새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극본 김명호, 연출 윤류해, 제작 그대사 엔터테인먼트)의 이순재와 조양자가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을 가져 화제다.오는 4월 16일(월) 저녁 9시 첫 방송 예정인 SBS PLUS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 이순재는 옥수동의 버럭 우유배달원 김만석 역으로 분하며 조양자는 치매환자 조순이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극 중 버럭 할아버지 김만석(이순재 분)은 마음에 둔 송씨(정영숙 분)의 수레를 따라가느라 옆 골목에서 나오는 치매환자 조순이(조양자 분)를 미처 보지 못하고 부딪혀 조순이가 애써 그린 그림을 망가트리게 된다.이어 김만석은 1960년대에 20대 부잣집 딸이 입었을 법한 화사한 차림을 하고 말끝마다 자신을 할아버지라 부르는 조순이를 보며 '마음만은 청춘이지'라고 생각, 예의상 그림을 칭찬하자 조순이는 다시 환한 웃음을 보이고, 이런 조순이의 모습을 보며 버럭 할아버지 김만석도 밝은 웃음을 보여 두 사람의 훈훈한 첫 만남을 예고했다.'그대를 사랑합니다'의 한 관계자는 "이순재 선생님과 조양자 선생님이 꽃샘 추위 속에서 찬 바닥을 구르는 등 너무 고생을 많이 하셨다. 하지만 그 후 오히려 더 몸 사리지 않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다들 시선을 떼지 못했다. 추운 날씨였지만 두 분의 연기열정으로 촬영 현장만큼은 따뜻했다."고 전했다.이순재를 비롯해 정영숙, 김호영, 조양자 등 국내 최고의 명품 중견 배우들과 김형준, 김윤서, 정인기, 김광규, 박준면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PLUS 새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각 세대 간의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보여 줄 드라마로 오는 4월 16일(월) 밤 9시 첫 방송된다.(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기자)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