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물의 날 행사에 '포카리스웨트' 지원

이광호 2012. 3. 21. 08: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아오츠카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국제구호개발단체 팀앤팀이 진행하는 '세계 물의 날 행사'에 포카리스웨트 2100개를 후원한다고 21일 밝혔다.

물의 날인 22일 긴급구호와 개발사업을 수행하는 국제구호개발NGO 팀앤팀은 물의 중요성과 물 부족의 심각한 상황을 알리고자 서울 숙명여대, 고려대 두 곳에서 물의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각 학교의 봉사 동아리들이 주축이 돼 물 부족 캠페인을 벌일 이번 행사는 동아오츠카가 후원한 포카리스웨트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해 물 부족 지원 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시명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실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참여 학생들이 물 부족 국가의 어려움을 알고 물의 소중함을 느꼈으면 한다"며 "동아오츠카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의미 있는 후원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언제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내 손안의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2012년 투자 종목의 핵심은 바로...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은밀한 조직 '北 기쁨조' 충격적 비밀 폭로""분당선 '담배녀' 신고한 뒤…" 충격적 결말"이승기마저…" 김연아 '커피 CF' 찍은 그 후인삼다당체 항암면역 증강작용..암극복 '새희망'그녀의 '스토커 편지' 엄청난 반전이…'경악''룸살롱' 마담 출신이라던 여가수의 진실은…'이효리' 루머가 사실이었다니… "이럴수가"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