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수현 9첩반상 실체 "허풍꾼 되는 것 시간문제" 겸손 해명

뉴스엔 2012. 3. 20. 11: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수현 9첩반상 실체는? "그래도 대단한 상차림, 바빠도 김밥이라니"

설수현이 9첩반상 실체를 밝히며 해명에 나섰다.

설수현은 3월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9첩반상.. 멸치볶음 두부조림 호두강정 김치 김 고기 생선 야채국 이 정도인데"라며 자신이 말한 9첩반상 실체를 밝혔다.

이어 설수현은 9첩반상 관련, "이놈의 입이 방정! 오늘 아침은 일이 줄줄이라 김밥으로 끝났는데"라며 "거짓말쟁이에 허풍꾼 되는건 시간문제네요"라는 겸손한 트윗을 올렸다.

이는 설수현이 19일 방송된 MBC '놀러와' 위기의 주부들 스페셜에 출연해 남편에게 아침마다 9첩반상을 차려준다는 말을 해 주목을 받자 '실상은 그렇게 화려한 상차림이 아니다'고 9첩반상에 대해 해명한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 설수현은 남편에게 아침마다 9첩반상을 차려준다"며 "신혼 초기에는 야채 위주 식단이었는데 남편이 불만을 토로하기에 고기, 생선을 추가하다 보니 5대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된 9첩반상을 차리게 된다"고 설명했다.

모두를 놀라게 했던 부분은 설수현 9첩반상에 미리 만들어둔 밑반찬도 없다는 것. 설수현은 자신이 마련하는 9첩반상에 대해 "모든 반찬을 그 자리에서 만들어 식탁에 올린다"고 말해 함께 출연한 주부들을 놀라게 했다.

설수현 9첩반상 해명을 접한 네티즌들은 "설수현 그래도 대단하네요, 아침마다 9첩반상이라니", "설수현 9첩반상, 멸치볶음 두부조림 등을 미리 안만들어놓고 그 자리에서 다 만든다는 거네요", "저런 설수현 9첩반상 상차림 받아봤으면", "맞벌이는 9첩반상 아니라 라면 끓여먹을 시간도 부족해요", "그 바쁜 아침에도 김밥을 챙겨준건가요?", "저렇게 차려주면 호화상이죠, 겸손하시긴", "남편분, 수랏상이 저런겁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설수현 9첩반상 관련 장면)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 3월21일 장근석과 함께 하는 효자동 데이트

오연수 "차인간, 차인표 형부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설수현 9첩반상 "요즘에도 그런 간부은 남편이?" 부러움+경악 공존 '빛그림' 전광렬 광기어린 애국론 "먹고살게 해줬더니" 분노폭발 김제동 총선출마 질문에 애매한 대답, 이경규 버럭 스타 혼전임신 사실 밝혀야 득이다? 좋은예 나쁜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