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박경수, 오는 18일 회사원 김수진씨와 결혼

2012. 3. 14. 1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아이웨딩 >

LG트윈스 내야수 박경수가 웨딩마치를 올린다.

14일 LG 구단은 "박경수가 오는 18일 오후 5시30분 청담동 프리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신부 김수진씨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박경수의 신부 김수진씨는 미모의 회사원이다.

지난 2003년 성남고를 졸업하고 LG에 입단해 9년간 LG에서만 활약한 박경수는 지난해 11월부터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박경수-김수진 커플은 괌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안양에 보금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박경수는 "공익근무를 마치고 팀에 복귀했을 때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경수는 2011시즌까지 통산 타율 2할4푼2리 572안타 41홈런 57도루를 기록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koreacl86@starnnews.com박명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이대호, 요미우리전 3타수 무안타 '타율 0.176 추락'대한항공, 현대캐피탈에 3-1 승리 '8연승 행진'남태희, 결승골로 레퀴야 2-1 승리 '2경기 연속골'SK 문경은 감독, 다음시즌 영입대상은 '이승준?'웨인 루니 "맨유, 1위 자격 충분해"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