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2' 배수정-구자명, 다정한 선남선녀 포즈 '진짜 연인같네'

윤효정 기자 2012. 3. 8. 1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MBC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2'의 참가자 배수정과 구자명이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8일 배수정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봄이 왔네요~ 위탄 시작한지도 벌써 8개월 째! 영국이 가끔 그리울때도 있지만 여러분의 응원이 정말 큰 힘이 되고 다시 행복해집니다! 끝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배수정은 '위대한 탄생2'의 이선희 멘토스쿨 동료 구자명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구자명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했으며, 배수정은 구자명의 표정이 우스운지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간신히 웃음을 참아냈다.

배수정과 구자명은 '위대한 탄생2'에서 주거니 받거니 골든티켓을 나눠가지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현재 생방송 경연이 한창인 '위대한 탄생2'는 구자명, 배수정을 비롯해 전은진, 50kg, 에릭남 등 Top5를 남겨둔 상태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배수정 미투데이]

구자명| 배수정| 위탄2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줄탁동시', 성기노출 제한상영가 판정 항의 '누구를 위한 등급인가'

[TD포토] 이윤지 파격의상, '구릿빛 가슴골 노출~'

'라디오스타' 저격수 규현, 포스트 신정환으로 우뚝

고현정 '고쇼', 말 많던 고현정 토크쇼 윤곽 잡히나 '오는 4월 중 첫방송'

김연우, 시트콤 '스탠바이' 캐스팅, 데뷔 15년만에 연기 도전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