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예수정 '지고지순한 부인 역 딱이네'

뉴스엔 2012. 3. 7. 1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유진 기자]

영화 '해로'(감독 최종태/제작 ㈜고유FN/배급 키노아이) 언론시사회가 3월 7일 오후 4시 30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왕십리점에서 열렸다.

이날 영화 '해로' 시사회에는 최종태 감독, 배우 주현 예수정이 참석했다.

영화 '해로'는 결혼한 지 40여년이 넘어 사랑보다는 정과 습관으로 살아가던 한 노부부가 막을 수 없는 이별을 마주하게 되면서 다시 한번 '사랑의 설렘'을 느끼게 되는 애틋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갑작스런 이별이 올 때를 대비하기 시작하는 남편 '민호'는 드라마 '무신'에서 열연중인 주현이 맡아 영화 '사랑' 이후 5년만에 스크린에 복귀했다. 지고지순한 부인 '희정'은 최고의 연극배우이자 '의뢰인' '조선명탐정'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줬던 예수정이 맡았다.

또 '해로'는 전세계를 울린 타우노 일리루시 베스트셀러 'Hand in Hand(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를 영화화해 영화진흥위원회 사전 제작 지원을 받은 작품으로, 완성 후 내부심사에서 심사위원들의 최고점을 받아 원작 스토리의 탄탄함을 입증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영화 '해로'는 3월 22일 개봉된다.

정유진 noir1979@

▣ 3월21일 장근석과 함께 하는 효자동 데이트

고소영 공항패션, 가벼운 밀리터리룩 '묵직한 고가 명품백' 김서형 도발vs원조 샤론스톤 누가 더 섹시했나, 20년차 유혹 종지부 울랄라세션 김명훈 5월결혼+아내임신? 소속사도 전혀 몰랐다 전미선, 촬영감독 남편-아기사진 공개 '계약연애 핑크빛 결말' "하정우 배려, 구은애와 결별후 심각할 정도로 고통" 4년열애 종지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