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인간 피라미드' 카톡사진 화제 '폭소'
|
달샤벳으 독특한 카톡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 달샤벳은 국내 최고의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열고 팬들과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했다.
이에 멤버들은 "달샤벳과 플친하고 돈독한 우정 쌓아요"라는 인사말과 함께 연습실에서 자신들의 이름이 적힌 편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인간 피라미드를 연상케하며 찍은 코믹한 사진을 공개해 팬들에게 웃음을 안겨줬다.
특히 사진 속에서 가은은 탑 위에 올라가 천진난만하게 웃고 있으며 수빈은 막내답게 깜찍한 브이를, 세리는 발랄하고, 아영은 새침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반대로 지율은 힘든 표정을, 비키는 리더답게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여섯 멤버 각자 캐릭터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에 사진을 접한 팬들은 "걸그룹답게 귀여운 모습이다", "진지한 모습이 웃기다", "사진 속에서 멤버들 각자 모습이 보인다", "이름이 적힌 티셔츠도 재미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달샤벳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달샤벳만의 재미있는 사진과 영상을 실시간으로 공개 할 계획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구혜선, 최다니엘과 다정한 사진 '남매처럼 닮았네'▶ 곽현화, 정범균 사진 해명 "단순한 재미, 성급한 판단 자제"▶ 김정은 죄수복 입고 팬과 인증샷...'팬 사랑까지 인증'▶ 이효리 뱃살 포착, 복근실종 충격 소속사 "몸매관리 본인문제"▶ 홍수현, 패션브랜드 모델 발탁 "차우희의 매력에 광고계도 흠뻑"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암투병 고백 후 사망 루머 "어떻게 해야할지"
- "아내가 다른 남자와 성관계" 숨소리도 녹음해 '외도 의심'…도 넘은 '의처증 남편' [헤어질 결심]
- 20세 최연소 사시 합격자, 8년 다닌 김앤장 그만두고 선택한 길은?
- “이재명 아들 아니야” 李캠프, ‘도봉역 벤츠 난동’ 허위정보 유포 고발한다
- 日 배우, 실종 3개월 만 숨진 채 발견…"정신질환 앓고 행방불명"
- 예비 신랑, 결혼 앞두고 장모와 잠적…드라마 같은 막장
- '빚 150억' 임채무, 과거 '18평 아파트' 직원 26명에게 선물하기도
- '결혼 12일 만에 파경' 이민영 "공백기 고스톱으로 7조 모아
- 사강, 암 의심·자궁내막증 수술 고백…"故남편이 알려줬나"
- 故김새론 배우 복귀 위해 신내림 받았다? 측근 "사실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