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꽃밴' 투개월 김예림, '힐링녀' 등극

2012. 2. 21.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오는 21일 밤 11시에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8화에서 김예림이 본격적으로 '엘 앓이' 에 빠지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

김예림은 무대 위에서는 빛이 나지만 연애도 한번 못해본 19세 톱가수 김예림 역으로 첫 등장부터 화제를 낳고 있으며 엘은 '얼음 프린스'라는 별명을 지닌 안구정화의 기타리스트 현수 역을 맡아,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인기 몰이 중이다.

8화에서는 김예림이 엘을 향한 치유의 손길을 내밀어, 일명 '힐링녀'로 변신한 모습이 보여진다. 자신 때문에 상처를 입게 된 엘의 손을 잡은 뒤, 상처를 이리저리 들여다보면서 엘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마음을 표현한 것. 특히, 이 장면에서는 차가운 엘을 향해 시종일관 천사 같은미소를 잃지 않으며 다정한 말을 건네는 김예림의 면모도 볼 수 있어, 보는 남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최정아 기자 cccjjjaa@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브레이브걸스 예진, 파격 노출 티저 공개

◆ 박은혜, 치명적 섹시함 '파격변신'

◆ 강민경, 섹시한 자태-완벽한 S라인 과시

◆ 보아, 물오른 미모…"갈수록 이뻐져"

◆ '광고 품은 정일우', 광고 주가 수직 상승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지면보기][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