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김예림, '안구정화' 전격 지원사격 '러브라인은?'

이예지 기자 2012. 2. 20. 18: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예지 기자] 그룹 투개월의 김예림이 '안구정화'의 서포터즈활동을 시작했다.

20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극본 서윤희, 연출 이권)에서 김예림은 '안구정화'의 퍼포먼스에 사로잡혀 방송 인터뷰 중 시청자들에게 '안구정화'를 깜짝 소개할 예정이다.

김예림의 적극적인 지원사격으로 '안구정화'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단번에 '스트로베리 필즈'를 뛰어넘는 UCC 스타덤에 오르게 된다고.

또 김예림의 '안구정화'를 향한 적극 애정공세에 얼음프린스 엘이 과연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고 김예림과의 러브라인에 본격 시동을 걸지 누리꾼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김예림은 첫 연기도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빠른 적응력을 보이고 있다. 김예림만의 분위기로 매 씬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앞으로 '안구정화'에게 많은 도움을 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티브이데일리 이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CJ E & M]

김예림| 닥꽃밴|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다비치 '생각날거야' 온라인 1위, '해품달' OST 여전한 강세

'정글의법칙2' 제작진 "촬영지 정해진 바 없어, 회의 거쳐 결정할 것"

정준하 "무한도전 조정 촬영하면서 유재석과 싸웠다"

'1억퀴즈쇼' 논란, 제작진 "15세 연령 제한 원칙 고수, 명의 확인 중"

아이유 과거, 성형 안했다더니 사뭇 다르네 '짙은 화장 탓?'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