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픽시 실체공개 '요정 이래도 되나' 조현영 식탐에 폭소

뉴스엔 2012. 2. 8. 1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미겸 기자]

레인보우픽시 조현영이 요정 실체를 공개했다.

조현영은 2월 8일 자신의 트위터에 "요정 픽시의 실체"란 짧은 멘트와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사진 속 조현영은 머리를 틀어올려 묶은 귀여운 모습이지만 입가엔 음식물을 잔뜩 묻히고 있다. 조현영이 손에 젓가락을 든 채 먹을 것에 열중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헉! 왜 이러세요", "그런데 귀엽네요. 뭘 먹고 있나요?", "요정 대굴욕. 저 빵 터졌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 3인조 유닛 레인보우 픽시는 2월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호이호이(Hoi Hoi)'를 공연했다.(사진=조현영 트위터)

김미겸 기자 mikyeum@

홍아름 "'무신' 노출신 솔직히 수치심 느꼈다" 유인나 "장동민이 사귀었다는 톱스타 A양, 나 아니다" 해명 박지윤 "JYP 원망스러웠지만 덕분에 성숙했다" 불화설 입열다(인터뷰) 스피카 양지원 "매달 수천만원 투자받던 오소녀, 만약 데뷔했다면.."(인터뷰) 이수근 "아내 임신중독증 후 신장이식, 신장장애 2급" 눈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