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아이돌이랑 멀어지는 짤'에 '엽사돌' 등극?..개그맨 뺨치네

2012. 2. 8. 14: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자영 기자] 7인조 남성그룹 블락비(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의 일명 '아이돌이랑 멀어지는 짤'이 화제다.

최근 팬카페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돌이랑 멀어지는 짤'이라는 제목으로 블락비의 엽기 사진이 대량 게재됐다.

사진 속 블락비는 얼굴에 매직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우스꽝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블락비 특유의 산만하고 특이한 모습들은 캡처나 swf파일로 끊임없이 확대, 재생산되고 있는 추세다.

블락비의 연관검색어에 등장할 정도로 인기를 모은 '아이돌이랑 멀어지는 짤' 이외에도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강조된 각종 일화나 몸개그 역시 주목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정도면 '개그돌', '엽사돌' 아닌가?", "음악은 멋있는데 완전 웃겨. 중독성 짱이야", "블락비 보면 볼수록 매력있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락비는 미니 앨범 'Welcome To The Block'의 타이틀곡 '난리 나'로 컴백, 화려한 퍼포먼스와 랩으로 인기몰이중이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효민 나쁜손 재킷, 뒤에 누군가가 있는 줄 '깜놀'

▶ 이창명 1대 100 우승, 잔머리로 거액 5,000만원 획득

▶ '헉…속바지가 그대로?' 스텔라 'UFO' 티저 영상 화제

▶ 최진혁 첫사랑 사망 "마지막 전화만 받았더라도...내 마음속에 영원해"

▶ 제시카 웨딩드레스 자태, 잘록한 허리에 섹시한 가슴선 '우아해~'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