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혜 성형중독 원인은 최지우-김태희? "미모 쫓아가려다 양악까지"

곽현수 기자 2012. 2. 7. 14: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곽현수 기자] 개그우먼 김지혜가 최지우, 김태희 때문에 성형을 시작하게 됐음을 밝혔다.

박준현 김지혜 부부는 오는 9일 방송될 SBS '스타 부부쇼 자기야' 녹화에 참여해 김지혜의 성형중독에 대한 치밀한 분석을 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박준형은 아내 김지혜의 성형중독에 대해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을 언급하며 최지우의 친구로 출연하게 된 것이 결정적인 계기였음을 밝혔다.

이에 김지혜는 "최지우와 김태희의 외모를 쫓아가려고 성형을 시작했고 양악이라는 큰 수술까지 하게 된 것"이라고 말해 현장에 모인 다른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지혜의 성형중독와 앞으로의 성형계획을 전한 이 날 녹화분은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곽현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내한 ★ 톰 크루즈 웃고, 브래드 피트 울고 간 이유

유이vs구혜선, 연기력 호평과 논란 사이

브래드피트-안젤리나 졸리, 올 봄 결혼 '쌍둥이 소식과 겹경사'

'해품달' 미친존재감 정은표, '천의표정' 모아보니 '주인공보다 빛나네'

구본승 "황현희 독설, 당황스럽지만 고맙다" 화답 [인터뷰]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