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일본→한국→프랑스 '글로벌 아이돌답네'

뉴스엔 2012. 2. 7.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일본 전국투어를 앞두고 있는 유키스(U-KISS)가 급히 귀국해 프랑스로 떠났다.

유키스는 소녀시대, 2PM, 비스트, 샤이니 등 최강의 멤버로 꾸며진 K-POP 페스티벌에 한류아티스트로 참여하게 됐다. 이번 프랑스 공연에서는 노래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해외공연에서 쌓은 노하우를 마음 껏 발휘할 예정이다.

유키스 측에 따르면 유키스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답게 영어뿐만 아니라 직접 불어로 프랑스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유키스는 3월부터 일본 12개 도시에서 일본전국투어를 개최한다. 공연을 앞두고 3만여장 티켓이 모두 매진됐으며 유키스는 차별성을 둔 공연을 보여주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유키스는 일본투어를 마무리 하는 대로 4월 한국에서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권수빈 기자 ppbn@

홍경인 신부공개 '6살 연상 안믿기는 동안'[포토엔] 채리나 열애중 "함께 사업하는 동갑 남자친구" 고백 연예인 집값 1위 조영남 "집 안팔려 고민, 돈 없다" 이경규 "꼬꼬면 수익금 아내는 모른다. 민감" 하이킥3 이종석 "크리스탈과 티격태격? 진짜 때린다"(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