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인 "운동선수 이미지 나에겐 오히려 고맙다"

강소연 인턴기자 2012. 1. 31. 11: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강소연 인턴기자]

KBS '여유만만' 방송 화면

탤런트 이상인이 KBS 2TV '출발 드림팀'으로 만들어진 운동선수 이미지에 대해 고맙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상인은 31일 방송된 KBS '여유만만'에 출연해 "KBS 2TV '출발 드림팀'과 KBS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로 만들어진 운동인 이미지가 부담스럽지 않냐"는 질문에 그렇지 않다고 답했다.

이상인은 "연예인 이상인은 '출발 드림팀'과 '파랑새는 있다'를 떠나서는 존재할 수 없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부담스럽기보다는 그런 이미지를 감사하게 생각한다. 그것을 토대로 삼아서 더 열심히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 "올해 안에 결혼은 하십니까?"라는 진행자의 질문에 아들의 결혼을 바라는 이상인의 어머니는 "한다고 봐야죠"라고 단호히 답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자아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이상인

[스타뉴스 핫뉴스] ☞ 티아라 화영 노출 논란, 네티즌 "비난은…"'화영 노출논란' 후 쌍둥이 효영, 트위터에…이수근, 눈물고백 "무속인 엄마찾아 9시간을..."'칩거' 강호동, 근황 공개 "고생 많습니다"첫방 '드림하이2', 김수현·아이유 깜짝 카메오 등장

nuvim2@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연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