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송준근, 딸 힘찬이 방송 최초 공개

2012. 1. 28. 21: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개그맨 송준근이 딸 힘찬이(태명)를 최초로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 연예가중계 > 금주의 연예가 핫클릭 코너에서는 지난 25일 오후 득녀한 송준근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결혼 4개월 만에 득녀한 송준근은 제작진이 준비한 아기용품 선물을 받고 흐뭇해하며 아빠가 된 기분에 대해 "너무 좋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힘찬이가 참 효녀다. 녹화 끝나고 오니까 두 시간 만에 나왔다. 빨리 나온 편이고 건강하게 나와서 행복하다"며 연방 입가에 미소를 지었다.

또 신생아실에 있는 생후 4일 된 힘찬이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면서 사람들이 힘찬이가 자신을 닮았는데 왜 예쁘냐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송준근은 지난해 9월 10일 서울 강남구 프리마 호텔에서 아내 윤미영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송준근 ⓒ KBS 2TV < 연예가중계 > 캡처]▶ 구하라의 신체 비밀은 바로 잇몸?'연예가중계' 신하균, 이상형 질문에 "뭐든 적당하게"'연예가중계' 신하균, "연기대상, 꿈꾼 것 같았다"'연예가중계' 송강호, "이나영, 급전 필요할 때 연락할 수 있는 배우"'연예가중계' 김동성, "여배우 불륜설, 8년 지나서야 해명한 이유는"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