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드림하이2' 깜짝 출연..송삼동의 부활
2012. 1. 25. 09:18
▲김수현 '드림하이2' 카메오 출연 ⓒ 흘림 & CJ E & M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배우 김수현이 '드림하이2'에 카메오로 깜짝 등장한다.
'드림하이1'에서 송삼동 역으로 열연한 김수현이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의 첫 회에 스페셜 카메오로 출연한다.
'드림하이2'에서 김수현은 송삼동을 연기한 톱배우로 등장해 발연기의 대표주자 리안(박지연 분)의 상대역을 맡은 김수현은 '드림하이1'의 수지로 분한 리안과 버스 이별 신을 연기한다.
김수현은 "현장 분위기가 작년 '드림하이1' 촬영장 못지 않게 화기애애해서 재미있게 촬영을 마쳤다. '드림하이2'가 1편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의 드라마가 될 것 같아서 많이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과 박지연의 새로운 '드림하이2' 버스 이별 신은 오는 3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해품달' 김수현 셔플댄스 춘 사연은? "왕 역할이 아직 어색해서…"▶ '해를 품은 달' 김수현, 중전에게 "나의 마음을 갖지 못해요"며 합방 거부▶ 강소라, 이특 언급 "연기에 많이 도움 된다"▶ 김수현, '해품달' 첫 촬영…"추운 날씨에 호되게 혼났다"▶ 드림하이2 정연주, 알고보니 슈퍼주니어 소개팅녀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