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세 육아스트레스 고민남 등장 "사춘기 시기에 주부우울증?" (안녕하세요)

뉴스엔 2012. 1. 23. 23: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남매 육아 스트레스를 받는 정현호 군의 고민이 공개됐다.

1월 23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14세 5남매 장남 정현호 군의 고된 육아 스트레스가 공개됐다.

정현호 군은 동생들 목욕 시키기는 물론 직접 신발을 신겨주고 비행기로 놀아주고 기저귀를 갈아주는 등 상당히 자연스러운 육아 모습을 공개했다. 박성호는 "자세가 나온다"며 정 군을 칭찬했다.

정현호 군은 "친구들이 다 밖에 나가 노는데 나는 동생들 기저귀를 갈아주고 있다. 가끔 짜증이 나기도 한다"며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최효종은 "사춘기가 올 시기에 주부 우울증이 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현호 군은 "가끔 밖에 나가 놀다가도 '아 이제 들어가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다영이는 말을 잘 배워서 뿌듯하다"고 말하며 아빠미소를 짓기도 했다. 정현호 군은 직접 기저귀 가는 법을 설명하며 "외동이 부럽다"고 말했다. 정현호 군은 "아기 보느라 너무 힘들다. 3일에 한 번은 나가 놀게 해달라. 아빠도 일찍 들어와주셨음 좋겠다. 여섯째 동생은 결사반대다. 엄마 배가 부를 때마다 무섭다"고 말하며 고민을 토로했다.

하지만 정현호 군의 부모님은 크게 미안한 기색 없이 "(정)현호가 힘들다고 하지만 사실 놀기는 다 논다. 오히려 시간 활용을 못하는 것"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현호는 총 121표를 얻어 '마샬 아츠' 남편을 꺾고 새로운 1승 자리에 앉았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성호 정태호 김원효 최효종 등 개그콘서트 4인방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

'개콘' 김혜선 2주연속 훈남개그맨과 뽀뽀..'허경환 이어 류근지 울상' 신세경 "지붕킥 엔딩때문에 '하이킥3' 카메오출연 혹평" 서운 '용호상박' 신효범vs박완규, '군계일학' 거미 "나머진 닭?" 폭소(나는가수다) 이승기 5년간 '1박2일' 함께했지만..나PD 생일선물 없이 빈손 '당황' 이시영 사과 "'고자전' 발음실수때 잠도 못잤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