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김예림,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 캐스팅

강성희 인턴기자 2012. 1. 19. 10: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 슈퍼스타 K 3 > 에 출연했던 투개월의 김예림이 tvN < 닥치고 꽃미남밴드 > 로 연기에 도전한다. < 닥치고 꽃미남밴드 > 는 꽃미남 고등학생들로 구성된 락밴드 안구정화의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 드라마로, 김예림은 대한민국 톱 가수 김예림 역을 맡아 6회분 방송에서부터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캐스팅에 대해 김예림은 "아직 가수로서도 자리를 잡아가는 와중이라 연기 도전이 욕심이 아닐까 걱정도 됐지만, 본래의 내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감사한 기회라고 생각했다"며 "특히 또래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 닥치고 꽃미남밴드 > 는 오는 1월 30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 & M

글. 강성희 인턴기자 shee@< ⓒ즐거움의 공장 "10 아시아" (10.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상반기, 어떤 드라마를 보시겠습니까이민기, tvN < 닥치고 꽃미남 밴드 > 특별 출연제 8회 한밤의 섹션 TV 연예가 중계 장학 퀴즈수학 영재 그들만의 비밀은?투개월 "무대에서 생각보다 긴장을 하지 않는다는 걸 알게 됐다"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