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다이브 "임재범은 다중인격자(?)"

하유진 기자 2012. 1. 17. 09: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하유진 기자]

사진=소속사 제공

힙합그룹 소울다이브가 선배 뮤지션 임재범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17일 소속사에 따르면 소울다이브는 최근 온라인사이트 엠넷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임재범을 두고 "다중인격자"라고 표현했다.

지난해 5월 디지털 싱글 '주먹이 운다'로 임재범과 처음 인연을 맺은 소울다이브는 임재범의 전국투어 콘서트 전회 게스트로 참여하며 의리를 과시해왔다.

소울다이브의 멤버 넋업샨은 이번 인터뷰에서 임재범에 대해 "때로는 영국신사 같으시고 자상하시다가도 때로는 장난꾸러기 같으시다"라며 "그렇지만 노래할 때만은 프로페셔널 소리꾼"이라고 극찬했다. 그는 임재범의 다양한 성격에 대해 "다중인격자" 같다고 표현하여 주위를 즐겁게 만들었다.

인터뷰를 접한 네티즌들은 "깜짝 놀랐었는데 역시 소울다이브의 센스란" "선후배간의 우정이 보기 좋다" "계속 멋진 콜라보레이션 이어가셨으면" "임재범에게 다중인격자라고 말할 수 있는 용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울다이브는 지난 11일 새 디지털 싱글 'AOAOA'(에이오에이오에이)를 발매 후 활동 중이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소울다이브| 임재범

[스타뉴스 핫뉴스] ☞ 강호동-이경규 서울 한복판 대낮 회동 왜?현아, 꽃핀달고 청순 셀카 '빵실빵실 귀엽네''해품달'시완 "오빠처럼 패딩 안고 있지는 말고~"'나가수' 박완규, 국민 싸가지 벗고 귀요미 변신'해품달', 성인 연기자 첫촬영 현장공개 '기대 UP'

heyjude@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유진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