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작곡가 조이진 데뷔 음반 '터치' 발표

서미연 2012. 1. 16. 12: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서미연 기자] 얼짱 작곡가 조이진(JOYjin)이 데뷔음반을 발표했다.

조이진은 16일 첫 번째 정규음반 'TOUCHING(터칭)'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그의 데뷔음반 '터칭'은 전자음과 기계음이 만연한 대중음악계에 듣는 이들의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그만의 '색깔이 있는 대중적인 음악'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컬러리스트들이 함께한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 '구원'은 2인조 남성그룹 M.A.C의 보컬인 김현중이 참여했다. 이별의 고통을 넘어 이 시대에서의 구원을 바라는 한 남자의 외침과 웅장한 스트링이 어우러지며 깊은 감동을 자아낸다.

특히 수록곡 '그대 닮은 날'은 한혜진이 보컬로 참여해 숨겨진 노래실력을 뽐냈다.

한편, 조이진은 이화여대 작곡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이승환 SG워너비 백지영 브라운 아이드 소울 등의 음반과 '슈퍼스타K' '나는 가수다'의 스트링 편곡을 비롯해 OST 작업에 참여한 실력파다.

더욱이 얼마 전 공개된 배우 한혜진과의 사진에서도 그에 뒤쳐지지 않는 청순한 미모로 얼짱 작곡가로 불리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룬커뮤니케이션

서미연 기자 miyoun@tvreport.co.kr

이민정, 화보 촬영장 직찍 사진 공개 '여신 미모''드림하이2' 마지막 공식 포스터 전격 공개 '럭셔리'2PM 닉쿤, 泰 GTH 제작 영화서 첫 연기 도전박수진, 명품피부 비법 공개 "관리실 안 찾지만…"이홍기, 셀카의 新포즈 "4차원 매력이란 이런 느낌?"2PM 준수 생일파티 "닉쿤은 태국 갔나?"다니엘헤니 고아라 인증샷, 허리손 어깨손 '다정 열매 먹었네'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