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열애설 오지선, 알고보니 김태희 절친

2012. 1. 11. 1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자영 기자] 축구선수 박지성(3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열애설 상대 오지선(31) 씨가 배우 김태희의 친구로 TV에 출연한 모습이 포착됐다.

1월11일 한 매체는 측근의 말을 빌려 박지성이 미스코리아 출신 재일동포 사업가 오지선 씨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관심은 청담동에서 개인 레스토랑을 운영할 정도로 재력이 있다고 알려진 오지은 씨에게 쏠렸다. 특히 그는 서울대 의류식품영양학부에 재학 도중 미스코리아 본선에 진출한 이력 이외에도 서울대 출신인 김태희, 안정환 부인 이혜원과 친구 사이임이 추가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오지선 씨는 2011년 4월 MBC 'MBC 스페셜-김태희 편'에 출연하여 동료들과 함께 김태희의 32번째 생일을 축하해 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단아한 외모와 선한 인상이 눈에 띈다.

한편 오지선 씨는 이혜원과의 친분으로 안정환 결혼식에 참석할 당시 박지성을 처음 만나 1년 전부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지만 오지선 씨의 아버지 박성종 씨는 해당 사실을 강력하게 부인하고 나섰다. (사진출처: MBC 'MBC 스페셜'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규리 나쁜 손, 김주혁 유혹? "날 바라보라고 김쭈운!"

▶ '안녕하세요' 일진 엄마, 선생님 대신 학생 선도 '딸 입장 곤란'

▶ 유재석 폭풍매너, 송지효에 따뜻한 털모자 양보 '매너의 생활화'

▶ 티아라 '무한도전'에 또 쓴잔, 이번엔 '나름가수다'… 지독한 악연

▶ '샐러리맨 초한지' 정겨운-홍수현, 호텔방 반나체 실랑이 '전투욕 급상승'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