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과 열애설 불거진 오지선, 레스토랑 사장님 포스 방송공개

2012. 1. 11. 1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현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박지성 선수와 열애설이 불거진 오지선의 과거 방송 모습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앞서 11일 오전, 한 매체는 박지성과 오지선이 작년부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김연아와 함께 국민스포츠스타로 손꼽히는 박지성의 열애설에 네티즌의 시선이 몰린 가운데 열애대상인 오지선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오지선은 서울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출신으로 재일동포 사업가로 알려졌다. 지난 MBC '스페셜'에 배우 김태희의 친구로 출연했으며 같은 방송사인 '맛있는TV'에도 출연한 사실이 추가로 밝혀졌다.

지난 7월 방송된 '맛있는TV'에서 오지선은 청담동에 위치한 모 일본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도미솥밥을 소개하는 사장으로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요리소개와 함께 뛰어난 미모로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프로그램 리포터로 출연한 김현철의 끈질긴 구애에도 거절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오지선과의 열애설에 대해 박지성 선수의 부친은 "아버지가 모르는 결혼이 어디있느냐"며 강력 부인했다. (사진출처: MBC '맛있는TV'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규리 나쁜 손, 김주혁 유혹? "날 바라보라고 김쭈운!"

▶ '안녕하세요' 일진 엄마, 선생님 대신 학생 선도 '딸 입장 곤란'

▶ 유재석 폭풍매너, 송지효에 따뜻한 털모자 양보 '매너의 생활화'

▶ 티아라 '무한도전'에 또 쓴잔, 이번엔 '나름가수다'… 지독한 악연

▶ '샐러리맨 초한지' 정겨운-홍수현, 호텔방 반나체 실랑이 '전투욕 급상승'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