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나게 살거야' 윤세인, 첫 웨딩드레스 사진 공개

2012. 1. 5. 18: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배우 윤세인의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SBS 주말드라마 '폼나게 살거야'(연출 홍창욱, 극본 문영남)의 극중 오랜 연인 최신형(기태영 분)과 결혼이 예고된 가운데, 웨딩드레스 장면을 첫 공개된 것.

윤세인은 결혼식 장면을 촬영하고 나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어보았고, 결혼식 장면까지 촬영하니 가슴이 뭉클했다"면서 "촬영시간이 긴데다 드레스를 워낙 타이트하게 맞추다 보니 힘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야외녹화 직후 윤세인의 웨딩드레스 장면을 따로 촬영한 김민철 작가는 "다양한 이미지의 배우임을 새삼 깨달았다. 전에 주로 캐주얼한 패션을 촬영했는데, 웨딩드레스 차림을 접하고 다른 사람인 줄 알았다. 고품격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했다"고 극찬했다.

윤세인은 최근 케이블방송 TVN에서 조사해 방영했던 '결혼의 조건'(연예인 결혼 등급 코너)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에 이어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폼나게 살거야'는 매주 토, 일 10시 40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윤세인 웨딩사진 ⓒ AMG]▶ '폼나게 살거야' 윤세인, 알고보니 김부겸 의원 딸'폼나게 살거야' 시청률 상승…이효춘 폐암 진단에 '헛웃음''폼나게 살거야' 시청률, 한자리수 '불안한 출발'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