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파장 예상되는 숏컷, 동안 민낯 더 빛나

뉴스엔 2012. 1. 4. 12: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청아가 숏컷 스타일로 변신했다.

이청아는 1월 4일 미투데이에 "잠시 미투가 뜸했지요? 하하. COME BACK. 새해 첫 달을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저도 여러분 궁금했다구요. 앗앗앗, 분명히 파장이 예상되는 이 머리, Bu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청아가 공개한 사진은 긴 머리에서 짧은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이청아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이청아는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뭘 해도 어울리네요" "갑자기 숏컷이라니 깜짝 놀랐어요" "동안 미모가 더 빛나는 머리스타일이네요" "새해에는 귀여움을 택하신 건가요" "진짜 자른거예요? 완전 대변신" "하지만이라고 했으니 가발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등 의견을 나타냈다.

한편 현재 이청아는 지난해 12월 tvN '꽃미남 라면가게' 종영 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이청아 미투데이)

[뉴스엔 허설희 기자]

허설희 기자 husul@

새해 되자 극장가 관객수 급하락세, 왜?..미션4-마이웨이 확줄었다 고아라, 세계 100대미녀 선정 소감 "과찬..신빙성은 어디있나?" '초한지' 정려원 욕설 '삐~' 처리 알고보니‥ 음소거녀 비화 공개 강용석 "최효종 고소후 국회서 왕따돼" 고백 [포토엔]클라라-하주희-임성언-최유화 '아찔한 계단 오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