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이봉원, 이혼위기 부부 관계극복 완료?

2011. 12. 29. 1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잉꼬부부 박미선, 이봉원을 MC로 이혼 위기 극복 댄스 솔루션 SBS Plus '미워도 다시 한 번'이 1, 2기 부부들의 방송 후 생활을 궁금해 하는 팬들을 위해 궁금증을 해소시켜준다고 하여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박미선, 이봉원 두 MC의 진행으로 이혼을 생각하고 있는 부부들을 모아 각 부부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시해주고 댄스로 관계 회복을 시켜주는 프로그램 '미워도 다시 한 번'은 3기 부부까지 12쌍의 부부의 관계를 원만하게 만들어 주었다.

1, 2기 부부들의 극복 과정을 지켜본 네티즌들은 "3기까지 참 많은 부부가 극복되었네요. 1, 2기 부부들은 어떻게 사나요?", "1기 부부들 보고 싶어요~ 우여곡절이 많을 텐데 이제 진짜 문제없나", "1, 2기 부부들 좀 보여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시청자 문의에 프로그램 관계자는 "이혼위기에 있던 부부들의 모습을 보며 마음 졸였던 시청자 분들이 지난 1, 2기 부부들에 대해 많이 궁금하고 계신다. 조만간 그 궁금증을 풀어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리면 될 것 같다"며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전했다.

한편, 3기 부부들의 이혼위기 극복솔루션이 모두 끝난 SBS Plus '미워도 다시 한 번'은 오는 12월 30일 금요일 밤 12시 1, 2기 부부들의 방송 후 에피소드로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박미선-이봉원 ⓒ SBS PLUS]▶ 곽현화 집 공개 "나는 논현동 넝마주이, 다 주워와" 박상민-한나래 부부, 결국 이혼 판결… '위자료 3000만원' 1200만원 게임 의자 화제 "갑부 중 갑부만 앉을 듯" '영광의 재인' 손창민 폐암 말기로 죽음, 이장우 '충격 눈물' 타잔 친구인 치타, 80세로 결국 사망… "안타깝다"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