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진엽, 에피톤 프로젝트 리메이크곡 공개

윤성열 기자 2011. 12. 28. 1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김진엽

신인가수 김진엽이 내년 1월 데뷔앨범 발표를 앞두고 에피톤 프로젝트의 리메이크 곡을 공개했다.

김진엽은 28일 에피톤 프로젝트의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를 리메이크한 곡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특히 김진엽은 에피톤 프로젝트의 실력파 뮤지션 차세정이 지지하고 아낌없는 극찬해 눈길을 끈다.

차세정은 "직접 녹음에 디렉을 봤다. 가수로서의 첫 녹음인데도 전혀 떨지 않고 당당한 자심감이 놀랐다"며 "무엇보다 녹음하는 첫 음색을 듣고 또 한 번 놀랐다"고 말했다.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는 어쿠스틱 기타 하나만으로 새롭게 편곡해 조금 더 애절하게 이야기하듯 표현해 색다른 느낌을 준다.

한편 오는 1월 12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가수 김진엽은 만23세의 나이로 가창력은 물론 담백하고 색이 분명한 보이스가 매력적이며, 출중한 외모까지 기대가 되는 신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김진엽| 차세정| 에피톤프로젝트

[스타뉴스 핫뉴스] ☞ 대만女배우 딩궈린, 나체사진 공개 "악플에 굴하지않아"MBC 연기·연예 대상은 사람 아닌 작품에 준다아이유 "몸매고민, 볼품없는 것 같아""임재범 '고해' 공동작곡자 맞다, 멜로디 만들어"나체사진 공개 딩궈린은 누구? 대만 글래머 스타

bogo109@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성열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