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오이 못먹지만 피클은 먹는다" 오이 향 힘들어

이소담 기자 2011. 12. 27. 1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이민정이 오이는 못 먹고 피클은 먹는다 말해 관심을 끌었다.

27일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배우 이민정과 이정진이 출연해 영화 '원더풀 라디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정진은 이민정에 대해 "음식을 가리는 게 없다"며 "정말 잘 먹는다. 그렇게 먹는걸 보니 관리 방법이 따로 있나보다"고 말했다.

이에 이민정은 "음식 때문에 고생한 적이 한 번도 없다"며 "오이만 빼고 다 먹는다"고 말했다. 이민정은 "오이 고추는 아직 안 먹어봤다. 오이를 먹으면 소화가 잘 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이민정은 오이 알러지에도 불구하고 "피클은 먹는다. 오이 향이 안나면 다 먹는다. 오이비누는 힘들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DJ 김태균이 "일본의 아오이 누구누구는 어떠냐며 재치 있는 멘트를 날렸으나 정찬우에게 핀잔을 받아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영화 '원더풀 라디오'는 폐지 직전의 라디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인기 걸그룹 출신의 DJ 신진아와 프로그램 구원투수로 나선 PD 이재혁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방송가의 얘기로 이민정, 이정진, 이광수 등이 출연한다. 개봉은 1월 5일.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차승원 딸-박주미 아들 포착, 차예니 양 등장에 누리꾼 '관심'

윤은혜, 손예진에 감사 인사 "나를 구제해준 언니, 내년에도 함께"

최효종 "여자친구와 결혼계획 있어. 2012년 겨울 목표"

황은정은 누구? 윤기원과 11살 차, 다방면 활약 만능엔터테이너

[단독] 고준희, 제이와이드컴퍼니 전속계약…이영은과 한솥밥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