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천희-김새론-김아론 '아저씨의 다정한 눈길~'
22일 서울 미로스페이스에서 '영화, 한국을 만나다3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영화 바비의 이천희, 김새론, 김아론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이상우 감독, 김인식 감독, 김영빈 감독, 배우 이천희, 김새론, 김아론, 권혁상, 이유나, 최우제가 참석했다.
'영화, 한국을 만나다3'는 국내를 대표하는 영화 감독들이 한국문화의 미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의기투합한 '영화, 한국을 만나다'의 세번째 도시영화 프로젝트로 부천, 광주, 포항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불새, 테러 리스트의 김영빈 감독은 '도시의 풍년'에서 부천을 배경으로 배우 권현상, 이유나와 함께 사소한 오해로 어긋나버린 연인의 이야기를 선보인다.
얼굴 없는 미녀, 로드 무비 김인식 감독의 '초대'는 두 형제와 한 여인의 끈질기고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배우 예지원, 최우제와 함께 빛고을 광주에서 완성했다.
엄마는 창녀다 이상우 감독은 글로벌 도시 포항에서 배우 이천희, 김새론, 김아론과 함께 미국 입양 문제를 소재로 하여 무너져가는 한국의 가족 사회를 리얼하게 그려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slee@starnnews.com이지숙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포토] 코리아그라비아 이로운 '타투도 살짝 보이고'▶ [포토] 이파니 '아찔한 각선미'▶ [포토] 한채영 '원더풀한 다리길이'▶ [포토] 송중기 '광수가 초대했어요~'▶ [포토] 이정진-이민정-이광수 '원더풀 라디오 기대해주세요'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인화 "시어머니와 30년 동거, 돌아가신 직후에…"
- '네버엔딩' 부부 아내 "남편, 엄마와 친언니 성추행해" 충격 주장…진실은
- 故 강지용 처제 "마지막 연락처 검색이 '처제'…또 무너지는 마음"
- 아픈 남편 두고 유부남과 바람난 아내…결국 상대 부인에게 발각 [헤어질 결심]
- 김건희, 尹 파면 직후 아이폰 개통…'20일 된 휴대폰' 압수한 검찰
- 괴산 저수지서 70대 남성 숨진 채 발견
- "사랑 표현 방식" 태국 거리서 알몸으로 포옹한 男女
- 가평군의회 현직 의원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
- 20대 女경찰, 男죄수 2명과 성관계…법원 "사랑 유지하기 위한 순진한 마음"
- 경북 영덕 강구 오포리 한 목욕탕서 60대 남성 숨진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