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젤로, 안경 셀카 공개..'최강 귀요미' 등극

2011. 12. 22. 12: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그룹 'B.A.P'의 막내 젤로가 대형 안경을 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B.A.P'의 팬카페에는 젤로가 본인 얼굴 크기의 두 배 정도가 되는 안경을 쓰고 장난스럽게 찍은 셀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젤로는 핑크색의 테두리에 파란색의 비치는 알이 박혀 있는 안경을 쓰고 해맑게 웃고 있다.

특히 안경은 젤로의 눈과 뺨을 완전 덮으면서 작은 얼굴을 한층 더 작아보이게 만들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화악~! 깨물어 주고 싶네", "피부 완전 애기네", "안경 너무 귀엽다", "얼굴에 비해 손이 너무 큰거 아냐?", "최강 귀요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젤로는 현재 방용국과 함께 싱글 'Never Give Up(네버 기브 업)'을 발표하고 활동 중이며 내년 1월 28일 장충체육관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통해 B.A.P로 공식 데뷔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인터뷰] 박수진, "항상 도전하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이정진 이별사연, 김태희때문에 여친과 결별 "김태희 예뻐?"이수근 둘째아들 뇌성마비 재활치료 중, 팬들 "안타깝다"[인터뷰] 이파니, "2012년에는 또 무슨 사고를 칠까요?"이수근 아내 투병, 임신중독증으로 신장이식 수술 '회복 중'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