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조교 발탁, 권상우-천정명 이어 세 번째

2011. 12. 14. 1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가수 휘성이 논산훈련소 조교가 됐다.

휘성은 14일 오전 10시 30분 훈련소를 퇴소하며 논산훈련소 조교로 21개월간 군복무를 하게 됐다.

지난 11월 7일 현역으로 입대한 휘성은 기초군사훈련을 받는 도중 조교 보직에 지원했고, 이에 논산훈련소 내 측에서 내부 논의 평가 이후 휘성의 조교 보직을 확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 기간 동안 모범적인 훈련 성과를 보인 휘성은 이미 논산훈련소 입소 당시 최고령 훈련병으로 입소자 대표로 선정되며 모범적인 훈련병을 선서한 바 있다.

휘성은 14일 오전 10시 30분 가족과 지인들의 참석 하에 훈련소 퇴소 예정이며, 논산훈련소로 자대 배치를 받아 조교로의 훈련과정에 참여하면서 본격적인 군 복무를 하게 된다.

이번 휘성의 조교 발탁 소식에 그동안 배우 권상우, 천정명 조교 선배들의 '악마조교'라는 별명을 이을지, 아니면 보컬리스트의 감수성을 한껏 살린 휘성표 '감성 조교'로 활약할지 그의 군복무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휘성은 오는 2013년 8월 6일 제대 예정이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휘성 ⓒ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천일의 약속' 이미숙, 김해숙에 '치매 며느리 발언' 사과 서울대 합격 취소 요구, 학부모 1인 시위…'왜?' 김그림 속옷 노출, 모자이크 처리 비난 "또 종편 선정성 논란" 원빈 10년 전 매너손, 상대는 문근영 아닌 최우혁? '폭소' '강심장' 최필립, "고등학교 시절 전진을 주먹으로 때렸다" 고백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