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딸, 스탠포드대 합격..'엄친딸 위엄'

2011. 12. 11. 18: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인순이의 딸 박세인 양이 미국 스탠포드대학에 합격했다.

지난 10일 박세인 양은 이메일을 통해 스탠포드대학 합격 통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국제학교에 재학 중인 세인 양은 평소 관심을 가지고 있던 분야인 사회학과 커뮤니케이션학을 전공하길 희망하고 있으며 인순이 또한 딸의 합격 소식에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앞서 세인 양은 3개 국어에 능통할 뿐 아니라 인순이의 끼를 물려받아 노래, 춤에도 소질이 있다고 알려졌으며 올해 7월에는 UN 미국본부에서 인턴사원으로 재직하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과시한 바 있다.

한편 인순이는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와 뮤지컬 '캣츠'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센트럴시티 밀레니엄 홀에서 디너쇼 '더 판타지아'를 개최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타이거JK, 퀸시 존스 자택에서 주먹한방 사진공개 '친해보여'이기광, 발목부상..반깁스에도 공연참여 예정 '부상투혼'하하 자체심의, 정준하 뺨 맞는 영상 공개 '따귀를 짝!'이동욱-김선아 재회 "여인의 향기는 언제나 맘 속 깊이"현아 현승 커플샷, 꽃 달고 다정하게 '우리는 트러블메이커'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