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민 친형 홍근하, MBC 특집 드라마에 캐스팅 '연예인 형제였네~'

곽현수 기자 2011. 12. 7. 14: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곽현수 기자] MBC 특집 드라마 '나는 살아있다'(극본 조규원, 여인준)에 캐스팅 된 배우 홍근하가 가수 홍경민의 친 형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7일 홍근하의 소속사 마루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MBC 특집 드라마 '나는 살아있다'에 홍근하가 주조연급인 한영기 역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그런데 이름도 낯선 홍근하라는 이 배우가 '흔들린 우정'을 부른 가수 홍경민의 친 형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마루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들이 형제지간임을 밝히면서 "두 형제가 우애가 남다르다. 홍경민은 바쁜 스케줄에서도 자신의 형이 출연한 작품에 OST에도 참여했다"며 "함께 일하는 사람으로 이 형제를 보면 마음이 흐뭇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홍경민의 친형으로 알려진 홍근하는 '나는 살아있다'에서 정선경, 백도빈과 함께 드라마의 한 축을 담당하는 인물로 정선경과 좀비 바이러스 실험을 두고 의견대립과 갈등을 형성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11일 밤 11시 50분 1, 2부 연속 방송

[티브이데일리 곽현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및 마루 엔터테인먼트 제공]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권민중 음주운전, 2011년 연예인 음주운전 '끊이지 않는 악순환'

이경애 남편 공개, 조용하지만 듬직 '이경애와 반대 성격'

권민중 음주운전, 새벽 강남서 교통사고… 조사받고 귀가 '면허취소'

임재범, 손지창 보자마자 "내 동생이라는 느낌 왔다"

'천일' 김해숙-이미숙, 불꽃튀는 모성대결 '태평양 모성 VS 활화산 모성'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