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최지연, 웨딩드레스 화보 공개

2011. 12. 5. 09: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ㆍ서울웨딩드레스협회 트렁크쇼 홍보대사 발탁

배우 최지연(33)이 화려한 웨딩드레스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최지연은 오는 11일 열리는 '제2회 SWA(서울웨딩드레스협회)트렁크쇼'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SWA 측은 "최지연은 그동안 '최강동안'으로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각종 광고모델, 뮤직비디오 출연과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 등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에게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어 행사의 대외적 이미지를 높이는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최지연은 홍보대사 발탁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은 고운자태를 화보를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SWA트렁크쇼'는 서울웨딩드레스협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서울 청담동 일대의 30여개 웨딩드레스숍을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는 행사다. 기존 웨딩컨설팅업체들이 주를 이루던 박람회에서는 웨딩드레스를 책자를 통해 살펴보는 것이 다였지만 이 행사에서 직접 눈으로 웨딩드레스를 확인할 수 있다.

최지연은 "웨딩드레스업계 최대 행사 중 하나인 'SWA트렁크쇼' 홍보대사를 맡게 돼 영광스럽다"며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대사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엔터테인먼트부 >공식 SNS 계정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