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연·김가온,내년 1월 6일 백년가약

2011. 12. 1. 14: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강성연과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이 내년 1월 6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파티오나인 그레이스홀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강성연이 진행하는 올리브TV '푸드에세이' 프로그램 촬영 차 방문한 재즈클럽에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결혼 준비가 한창인 두 사람은 지난 24일 웨딩 화보 촬영 차 몰디브로 출국했다. 또한, 하객들의 편의를 위해 당초 예정했던 1월 7일 예식 날짜를 1월 6일 오후 6시30분으로 하루 앞당겼으며, 예식 장소는 강남에 위치한 파티오나인에서 전관을 빌려 예식을 치른다.

강성연은 1996년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미모는 물론 연기력까지 갖춘 배우로 영화 '왕의 남자', 드라마 '타짜'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다.

강성연의 예비 신랑 김가온은 서울대와 버클리 음대, 뉴욕대(NYU) 대학원을 졸업한 뒤 한국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백석예대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중이다.

리뷰스타 인기기사
장윤주, 정재형 '연예인병' 폭로…"사람들 시선 즐긴다"
서정희 집공개, '색-조명' 이용한 감각적 인테리어 '눈길'
아이유 데뷔초 채팅, 앳된 얼굴-귀염 머리에 "과거도 우월해"
현진영 "아내 오서운이 날 정신병원에.." 충격 고백
'짝', 출연자 구속 관련 재촬영 논란 해명 "기존 남성-새 여성 촬영한 것"

김숙희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